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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‘관광지 방역·수용태세 개선 지원’ 사업 방역관리 요원 채용 안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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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,138회 작성일 20-11-18 15:19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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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코로나 19 상황 속에서 고군분투 하시는 회원님들을 응원합니다.

 

2. 우리회는 코로나 19로부터 안전한 환경조성으로 여행에 대한 불안심리를 해소하고 지역관광활성화에 기여하고자 관광지 방역·수용태세 개선 지원사업을 추진하고자 합니다. 동 사업의 방역관리에 필요한 인력을 채용하고자 하오니 관심있는 업체에서는 아래의 서류를 준비하시어 우리회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사업 개요

사업기간 : 202012~20212

사업내용 : 관광접점에 방역관리 요원 배치(350)

근무 관련

- 기준 시급 : 최저 시급 이상 적용

- 근무 시간 : 4~8시간 / 1(주휴수당 포함)

- 급여 및 근무 관련 자세한 사항은 노동법령 및 취업규칙에 따름

- 근무 기간 중 4대 보험 가입

- 근무일은 근무자들과 협의한 근무 및 휴일 일정표에 의함

방역 관리 요원 역할

- 생활방역 수칙 지도(2m 거리두기, 마스크 착용 등)

- 관광지 방역(출입구 등 발열 체크, 출입명부 작성 등)

- 방역 지원(출입구 손잡이, 난간 등 공용물건 소독)

채용대상

- 관광업계 실직자 또는 휴직자 등 생계지원이 필요한 자

- 관광 유관분야 경력자 또는 관련학과 졸업자

- 공공기관 근무경력자 등(제한 대상자에 해당되지 않는 기타 신청자).

제출서류

- 방역 관리요원 지원신청서(공통)

- 관광업계 실직자 또는 휴직자(건강보험 자격 득실확인서, 휴직증명서 등)

- 관광 유관분야 경력자 또는 관련학과 졸업자(경력증명서 또는 졸업증명서)

- 공공기관 근무경력자 등(경력 증명서)

제출처 및 제출 방법

- 제출처 : 대구광역시관광협회 (대구광역시 달서구 공원순환로46 (대구관광정보센터

지하1))

- 제출방법 : 우편, 이메일(daegutourist@gmail.com), 방문접수 중 택일

제출 기한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- 2020112618:00까지 도착분에 한함. .

 

접수된 서류는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통하여 채용

실업·고용유지 지원금 지급 대상자인 경우 중복 지원이 불가능 합니다,

대표자의 경우 사업자 등록증 / 관광사업자등록증을 첨부하시어 신청 가능합니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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